최근 온양석산의 돌 씻는 영상으로 돌이..! 화재다. 건강한 생활방식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식물을 넘어 새로운 방안으로 반려돌이 부상하고 있다. 이는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취미생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그 이유와 온양석산이 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려돌 키우기의 시작
반려돌이라.. 네 그게요. 바쁜 현대 사회에서 관리가 용이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장점으로 네.. 털이 날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네 사랑받고 있더라고요. 그 이유를 더 알아볼게요
온양석산 소개: 조경용 돌의 새로운 활용
충남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온양석산은 주로 조경용 돌을 판매하는 업체로, 아름다운 자연석을 다루는 전문 기업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형태의 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경기가 부진하면서 조경용 돌의 수요가 감소했지만, 온양석산은 이를 기회로 삼아 반려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돌파구를 찾았습니다.
김명성 대리와 온양석산
김명성 대리는 온양석산의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하며, SNS릴스를 활용한 열정적인 홍보활동으로 주목을 받았다. 무려 2년 전부터 릴스를 올리며 돌을 씻고 돌에 대해 설명했다 처음에는 보는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돌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담긴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돌을 구매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원래는 20KG 단위로만 판매가 가능해서 일반인의 구매가 어려웠을 때 네티즌들이 '반려돌'아이디어를 줘서 개인을 대상으로 반려돌을 판매했다. 특히, 인기 가수 김동완이 온양석산의 반려돌을 추천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이는 온양석산에게 예상치 못한 호기로 작용했다. 이후 온양석산은 반려돌 판매금액을 기부하며 팬들의 호응에 화답했다. 판매금액을 기부했음에도 매출이 계속 늘면서 반응은 뜨거웠다.
입양을 생각한 한 네티즌은 '짖으면 안 되는데 말 잘 듣냐'라고 질문을 올렸고 여기에 김 대리는 과묵한 얘들입니다. 제가 10년 동안 돌 들이랑 지냈는데 엄청 과묵해요라고 답을 달았다. ㅎㅎ
마치며..
요즘 마리모 같은 것도 신기했는데 반려돌이라니 하면서 많이 놀랐는데 동물과 사람이 다른 점 중 가장 큰 차이점이 뭔지 아십니까? 가족이 아닌 것을 가족처럼 보살펴줄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만큼 외로움도 많이 타는 것이 사람입니다. 웃길 수 있겠지만 어떤 걸 품고 싶지만 책임에 부담이 갈 때 반려돌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더 얘기하자면 강아지 고양이가 몇 년이 지나도 이쁜게 왜 이쁜지 아십니까? 말을 못 해서입니다. 말을 안 하면 중간이라도 간다는 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돌은 변함없이 이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어떤 방식으로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됼이의 문화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최고의 가성비 카페 (1) | 2024.04.09 |
---|